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석새마을금고-음성시장상인회 자매결연

기사승인 2021.03.03  14:44:00

공유
default_news_ad1

- 음성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맞손

   
▲ 음성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박광서. 오른쪽)와 음성시장상인회(회장 이병옥. 왼쪽)가 3일 음성시장상인회 회의실에서 자매결연을 갖고 음성 전통시장 활성화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 박광서 비석새마을금고 이사장이(오른쪽)이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에게 음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음성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박광서)와 음성시장상인회(회장 이병옥)3일 음성시장상인회 회의실에서 자매결연을 갖고 음성 전통시장 활성화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결연은 음성 비석새마을금고가 음성시장상인회와 코로나19 파급효과 최소화와 조기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살리기 대책의 하나로 자매결연 협약 체결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비석새마을금고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루어진 이번 협약에서 양측은 지역 상생, 내수경제 활성화, 지역경제 살리기 앞장, 지역상권 이용을 홍보하여 더불어 사는 가치 소비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은 박광서 이사장의 음성 전통시장 활성화에 남다른 지역사랑과 협조와 성원이 큰 힘이 된다이번 협약이 지역의 작은 파동이지만 큰 물결이 되어 지역경제 발전에 큰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광서 비석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서로 상생 발전하면서 코로나19의 조기 극복과 지역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서로 상부상조하여 지역경제 살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지역경제 활성화 자매결연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는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왼쪽)과 박광서 비석새마을금고 이사장(오른쪽) 모습
   
▲ 비석새마을금고-음성시장상인회 자매결연 협약식 후 기념촬영
 

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