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음성 청소년들에게 자부심과 격려를~

기사승인 2020.10.27  09:42:07

공유
default_news_ad1

- BBS 음성군지회 월례회 개최… 청소년 1:1 자매결연 개최 건 의결

   
▲ 음성군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이 더욱 커지도록 열정을 다하고 있는 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회장 박흥식)가 지난 22일 오후 지회사무실에서 제2차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음성군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이 더욱 커지도록 열정을 다하고 있는 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회장 박흥식)가 제2차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오후 지회사무실에서 이석문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꿈드림)센터장과 박경일 역대회장, 배영환 직전회장, 윤종용 상임부회장, 반국모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33대 배영환 회장, 34대 박흥식 회장 이취임식 지출결산 승인의 건 오는 1126일 개최 예정인 청소년 1:1 자매결연(대면) 승인의 건 2개 안건을 상정 의결했다

또한 오는 1127일 청소년 어울림마당 생활수기공모대상식을 비대면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보고했다.

이날 자리에서 박흥식 회장은 어느덧 가을 중반을 맞아 날씨가 부쩍 추워졌다. 환절기와 코로나19 대응에 각별히 주의해 몸관리 바란다더욱이 모든 행사가 축소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조금은 완화가 되었다지만 앞으로 남은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