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꼬망새유치원 쌍봉초와 업무협약 맺어

기사승인 2020.09.18  16:25:29

공유
default_news_ad1

- 꼬망새 어린이들, 쌍봉초와 인성교육 동행하기로

   
▲ 꼬망새유치원과 쌍봉초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쌍봉초 류원호 교감, 한정자 교장, 꼬망새유치원 심우경 이사장, 쌍봉초총동문회 권혁영 회장, 권순창 사무국장.)
   
▲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쌍봉초 한정자 교장(사진 왼쪽)과 꼬망새유치원 심우경 이사장 모습.

꼬망새 어린이들이 쌍봉초와 인성교육을 동행하기로 했다.

금왕읍에 위치한 꼬망새유치원(원장 신다은)은 9월 18일(금) 쌍봉초등학교(교장 한정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꼬망새유치원 심우경 이사장과 쌍봉초 한정자 교장, 그리고 쌍봉초총동문회 권혁영 회장((주)지환C.E.O), 권순창 사무국장(IBK기업은행 경기 오산지점장)이 함께했다.

꼬망새유치원 심우경 이사장은 “한 사람이 교육을 통해 성숙하는 것은 한 교육기관이 아니라 지역에 여러 기관이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꼬망새유치원 어린이들 교육을 위해 기꺼이 동행하기로 결정해주신 쌍봉초 한정자 교장 선생님과 쌍봉초 교육가족들, 그리고 쌍봉초총동문회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쌍봉초 한정자 교장은 “저희 학교 신입생 및 학생 수급에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꼬망새유치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이 자리에 동석한 권혁영 쌍봉초총동문회장은 “모교 후배들이 미래 사회에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변화하는 최신 교육 시설을 구비하여 쌍봉초가 발전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꼬망새유치원과 쌍봉초는 △유아체험학습 등 인성함양을 위한 상호 협력, △쌍봉초와 꼬망새유치원가 자매결연 확대를 위한 상호 지원, △꼬망새유치원 원아들의 학교 현장 견학과 강당.숲 체험 지원, △유아들의 자기계발과 학습 지원 등 상호 협력 등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 교육에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하게 됐다.

   
▲ 쌍봉초 한정자 교장(사진 왼쪽)과 꼬망새유치원 심우경 이사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김진수 기자 birstjs@hanmail.net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