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음성군에 성금 300만 원 전달

손근철 (주)신흥토건 대표(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손근철 (주)신흥토건 대표(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읍 소재 ㈜신흥토건(대표 손근철)에서 5월 29일(금) 음성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60만 원을 포함한 성금 3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음성군에 기부했다.

손근철 ㈜신흥토건 대표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조금 더 어려운 이웃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신흥토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관내 저소득가정에 대한 따뜻한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처리 후 관내 저소득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신흥토건은 석공, 상하수도 설비 등을 시행하는 건설업체로, 매년 저소득가정과 학생들을 위해 600만 원 상당의 성금과 장학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해 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범군민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참여해 성금 3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