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경 씨 등 315명 여성들 참여

작은 사업장 노동자 지원 대책을 촉구하는 기자회견 모습.
작은 사업장 노동자 지원 대책을 촉구하는 기자회견 모습.

4월 8일(수) 음성군청에서 중부3군 여성들이 더민주당 임호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중부3군 여성 315명을 대표해 참석한 여성들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제는 바꾸어야 할 때, 힘있는 여당 후보로서, 중부3군의 변화와 발전, 혁신을 이끌어 낼 임호선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하였다.

기자회견문에는 “대한민국 경찰의 2인자로서 보여준 능력과 서민적 태도, 소탈한 성품”과 “아이들이 자라나는 사회, 여성들이 안전한 사회,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사회에 대한 강력한 의지와 실천”이라는 이유로 임호선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들 여성들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전 세계의 모범으로, 앞장서 싸우고 있는 정부에 힘을 모아주어 코로나 위기라는 국가적 재난을 꼭 이겨내자”고 다짐하였고, “여성들의 소중한 투표로 이 답답한 현실과 세상을 바꾸고, 일상의 평온을 회복하자”고 주장하였다.

다음은 이날 여성들이 보내온 ‘더민주당 임호선 후보에 대한 중부3군 여성 지지 선언문’ 전문이다.

중부3군 군민 여러분, 얼마나 어렵고 답답한 상황을 이어가고 계십니까?

코로나 시국에서 고통받고 있는 모든 군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 앞장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 시국을 버티고 있는 모든 군민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오늘 우리 중부3군 여성들은 뜻을 모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중부3군의 답답한 현실을 이제는 바꾸어야 할 때이고 임호선 후보는 힘있는 여당 후보로서, 중부 3군의 변화와 발전, 혁신을 이끌어 낼 국회의원 적임자임을 선언합니다.

대한민국 경찰의 2인자로서 온갖 현안을 다룬 능력은 물론이고, 고위관료 출신 같지 않게, 어려운 사람 고통받는 사람에게 먼저 공감하는 친서민적 태도, 단 한번 잠깐의 만남에서도 소탈하고 진솔한 성품을 경험하면서 우리 중부3군 여성들은 전폭적인 지지를 보냅니다.

33년 경찰 현장의 경험으로 아이들이 자라나는 사회, 여성들이 안전한 사회,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사회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피력하였고, 또한 실천의 능력을 담보한 임호선 후보를 지지합니다.

전 세계적인 재난상황에서 대한민국은 민주적이고 개방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코로나를 통제해 온 모범으로 우뚝 섰습니다. 코로나와 싸우는 사령탑인 정부를 믿고 힘을 모아 다함께 이 위기를 극복해나갑시다.

중부3군의 군민들이 따뜻한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어서 빨리 일상의 평온을 회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4년은 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힘있는 여당 후보 임호선 후보를 지지합니다 !

답답한 세상을 바꾸는데 여성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

투표합시다 !!!

2020년 4월 8일

민주당 임호선 후보를 지지하는 중부3군 여성 315명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