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체육으로 하나되는 2020 음성군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승인 2020.02.18  16:25:22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영빈관 2층에서…감사 김종태, 윤석락 선임

   
▲ 체육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음성실현 2020년도 음성군체육회 정기총회가 2월 18일 영빈관에서 개최됐다.
   
▲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의 첫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 조병옥 음성군수의 인사말

체육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음성실현 2020년도 음성군체육회 정기총회가 218일 영빈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 안은숙 문화체육과장, 박순창 사무국장, 이재기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 등 체육회 이사 및 임원 등이 참석했다.

총회는 전차회의 보고,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보고에 이어 2019년도 감사보고,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음성군체육회 임원선임 위임(), 음성군체육회 감사선임() 등이 심의를 거쳐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날 감사선임으로 회계감사 김종태 씨(청석회계사무소), 행정감사 윤석락(궁도협회장)씨가 각각 선임됐다.

이번 감사보고에서 김호중 감사는 지난해 권고사항으로 종목별 및 읍면체육회에서 용품구입 시 가급적 관내에서 구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될 수 있도록 했는데 관내에서 구입했으며 일부는 관내에서 구입이 불가능한 용품은 관외에서 구입되었다고 대의원에게 보고했다.

민간초대회장으로 첫 정기총회를 진행한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은 민간체육회로 첫발을 뛰어 많은 어려움도 있겠지만 읍면체육회장님들도 계시고 오늘 참석한 이사, 임직원들이 있기에 별걱정은 하지 않는다.”코로나19로 인해 취임식을 대신해 각 종목별 단체를 돌고 있다. 이사님들이 언제든 불러주시면 밤 12시에도 찾아 가겠다며 발로 뛰는 민간체육회장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인사말에서 음성군체육회가 민간체육회 체계로 비롯 바뀌었지만 음성군은 체육회를 운영하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도록 예전보다 더 풍성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