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금왕교육도서관, 봄마중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기사승인 2020.02.18  09:58:29

공유
default_news_ad1

- 독서.평생교육프로그램, 3-6월까지 운영

   
▲ 금왕교육도서관 2020년 봄마중 독서.평생교육프로그램 안내 전단지 모습.

금왕교육도서관(관장 정선옥)이 영유아부터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독서․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며, 2월 18일(화) 도서관 홈페이지(www.gwelib.g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유아를 위한 ‘동화랑 놀자’, ‘꼬물꼬물 미술놀이’등 2개 강좌, △초등학생을 위한 ‘북적북적 책놀이’, ‘영어와 놀자’, ‘요리쿡 독서쿡’등 3개 강좌,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위해 ‘손끝의 매듭공예’, ‘엄마가 배우는 세계사’, ‘도전 한자 한자! 한문교실’, ‘창의 책놀이 지도자과정(자격증반)’등 4개 강좌를 운영한다.

학부모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하는 동아리 △그림책 토론 모임 ‘책이야기’, 인문 독서토론 모임 ‘인문 독서클럽’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5월부터 7월중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에는 중․고등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저명 강사 대상 인문한 강연인 ‘오후의 인문학’을 진행하고자 한다.

금왕교육도서관 정선옥 관장은 “수준별․맞춤형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및 인문 독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기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877-8763)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음성신문 webmaster@usnews.co.kr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