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장애인복지관에 쌀 550kg 전달

DB하이텍 상우공장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하이텍 상우공장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하이텍 상우공장이 지역 장애인들과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1월 21일(화), 감곡면에 위치한 DB하이텍 상우공장은 민족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사랑의 쌀 모으기’로 모은 쌀 550kg을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전달하였다.

DB하이텍 상우공장은 다물의 6애(愛)인 ‘애국, 애족, 애향, 애덕, 애사, 애업’ 정신 가운데 하나인 애향과 애덕 정신으로 임직원이 모두 마음을 모아 2008년부터 현재까지 ‘사랑의 쌀 모으기’행사를 포함하여, 김장김치 나누기와 연탄 나누기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체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DB하이텍 관계자는 “매년 소외된 이웃들을 생각하며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사랑을 나누기 위해 쌀을 모았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쌀이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행복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호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은 “매년 소중한 마음을 담은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역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를 원하는 이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가족지역옹호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