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재봉 음성 하당초 총동문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0.01.18  10:24:43

공유
default_news_ad1

- “모교발전과 총동문회 화합 소임 다할것”

   
▲ 이재봉 취임회장의 취임사
   
▲ 성기상 이임회장과 이재봉 취임회장 기념촬영
   
▲ 이재봉 취임회장을 축하해 주고 있는 하당초등학교 22회 동창회원들 모습.
   
▲ 지난 1월 17일(금)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에서 2020 하당초등학교 정기이사회 및 성기상 이임회장, 이재봉 취임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음성경찰서에서 퇴직한 영원한 정보맨 이재봉 정보과장이 음성 하당초등학교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117()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 2층 다원홀에서 2020 하당초등학교 정기이사회 및 성기상 이임회장, 이재봉 취임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하당초가 폐교 위기에 있을때 모교를 살리는데 큰 역할을 한 18회 임승순 고문을 비롯한 각 기수별 회장단, 동문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정기이사회에서는 2019년 사업결산 승인건, 임원선출의건,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건이 원안대로 의결 통과 됐다.

2020년 하당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는 오는 425() 31회 주관기(회장 남찬우), 42(회장 남택선) 실무기가 주축이 되어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총동문체육대회를 치루는데 실무기가 없어지는 관계로 앞으로는 주민자치센터 재능기부나 행사를 축소해 예산을 절감하는 등 행사 전반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며 10월 중 후반기 임시총회에서 논의키로 했다.

이재봉 취임회장은 "22회인 제가 1970년도에 졸업했는데 지금 72회가 졸업하니까 벌써 50년 반백년의 세월이 지났다. " 며 "이번에 총동문회장을 맡게 되어 개인적으로 감회가 새롭고 선배님들이 일궈놓은 기틀을 발판 삼아서 모교발전과 총동문회가 더욱 단결하고 화합하는데 소임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이 회장은 "앞서서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오신 성기상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오늘 함께 자리하신 선배님들, 후배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 다 이루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로 정기이사회를 마쳤다.

한편, 지난 201811일 음성경찰서에서 퇴직한 이재봉 취임회장은 현재 금왕에 위치한 김동현 세무사에서 이사로 활동중에 있으며, 음성 청주공고총동문회장을 역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지역에 공헌하고 있다.

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